▲기성용, 한혜진에게 영상편지 (사진= Mnet `와이드 연예뉴스` 방송 캡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스완지시티)이 연인 한혜진에게 영상편지를 통해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27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와이드 연예뉴스`에서는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기성용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광고 현장을 방문했다.
기성용은 런던 거리에서 현란한 드리블을 선보이며 광고 촬영에 임했다. 이번 촬영에서 기성용은 많은 사람 속에서 드리블한 후 슈팅하는 장면을 연출하며 쉽지 않은 촬영 중에도 파워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오는 7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기성용은 촬영장에서도 예비신부 한혜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숨김없이 전했다. 한혜진을 향해 한마디 해달라는 제작진의 말에 "너무 보고 싶고 사랑합니다"라고 짧지만 깊은 애정이 묻어나는 영상편지로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기성용의 한혜진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혜진 정말 좋겠다 부럽다는 말 밖엔‥" "기성용 축구도 잘하고 잘생기고 자상하기까지 하네 너무 완벽해", "한혜진과 기성용 결혼하고 사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성용과 한혜진은 오는 7월 1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둘은 결혼 후 기성용이 활약하고 있는 영국으로 건너가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