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컨버스가 5월 31일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글로벌 뮤직 캠페인인 `겟 라우드 긱스 (Get Loud Gigs)` 콘서트를 성공리에 진행했다.
약 1000명의 락, 인디 뮤직 팬들과 함께 한 컨버스 겟 라우드 긱스는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이 모든 것을 던져 음악에 흠뻑 취하여 즐길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글로벌 캠페인이며 런던, 뉴욕, 바르셀로나, 베를린, 홍콩 등을 거쳐 서울에서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오후 7시부터 시작된 컨버스 겟 라우드 긱스 행사는 자이언트 척 테일러, 스니커즈 크레인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척 테일러를 신은 고객들에게는 여섯 밴드의 로고를 프린트 해주는 커스텀 프린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관계자는 "컨버스는 글로벌 캠페인이었던 `3아티스트 1송 (3 Artists. 1 Song)`에 이어 올해 겟 라우드 긱스 (Get Loud Gigs)까지 매년 음악과 소통하며 전 세계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컬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 밝혔다.
컨버스는 올해 `SHOES ARE BORING, WEAR SNEAKERS` 캠페인을 통하여 컨버스가 추구하는 `창조적인 정신(Creative Spirit)`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컬쳐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예정이다. (사진=컨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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