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코리아(www.dole.co.kr)는 100% 과일주스에 엄선된 과일만을 담은 ‘후룻바틀(Fruit Bottle)’ 5종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한 제품은 파인애플, 트로피칼, 믹스후룻, 복숭아, 밀감 총 5종류로, 100% 과일주스에 다양한 과일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번 후룻바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런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이달 21일까지 돌코리아 가공과일 블로그(http://blog.naver.com/dolefruit365)에서 제품과 관련된 퀴즈와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선발해 후룻바틀(5종)과 후룻볼(황도, 트로피칼) 셋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뉴얼 한 제품은 파인애플, 트로피칼, 믹스후룻, 복숭아, 밀감 총 5종류로, 100% 과일주스에 다양한 과일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번 후룻바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런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이달 21일까지 돌코리아 가공과일 블로그(http://blog.naver.com/dolefruit365)에서 제품과 관련된 퀴즈와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선발해 후룻바틀(5종)과 후룻볼(황도, 트로피칼) 셋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