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KB국민카드 본점 13층 대강당에서 `꿈꾸는 광고인` 2기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꿈꾸는 광고인` 2기 공모전에는 `광고작품, `캠페인 기획서` 부문 등 2개 부문에 총 311팀, 549개 작품이 접수 됐습니다.
KB국민카드는 접수작품을 대상으로 3차에 걸친 평가를 통해 대상(1팀), 금상(1팀), 은상(1팀), 동상(3팀), 우수상(5팀) 등 총 11개 팀을 선정했습니다.
대상은 `캠페인 기획서` 부문에 응모한 `아리앓이` 팀이 수상했습니다.
이 팀은 디지털 문화에서 소외될 수 있는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으로 건강, 사회참여 등을 주제로 `아리아리 캠페인`을 진행하자는 내용의 기획서를 냈습니다.
11개 수상 팀 중 상위 6개팀은 앞으로 1년간 KB국민카드 광고 제작에 직접 참여하고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1인에게는 광고대행사 입사기회가 제공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1년간 `꿈꾸는 광고인` 2기가 직접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해 선보일 KB국민카드 광고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습니다.
`꿈꾸는 광고인` 2기 공모전에는 `광고작품, `캠페인 기획서` 부문 등 2개 부문에 총 311팀, 549개 작품이 접수 됐습니다.
KB국민카드는 접수작품을 대상으로 3차에 걸친 평가를 통해 대상(1팀), 금상(1팀), 은상(1팀), 동상(3팀), 우수상(5팀) 등 총 11개 팀을 선정했습니다.
대상은 `캠페인 기획서` 부문에 응모한 `아리앓이` 팀이 수상했습니다.
이 팀은 디지털 문화에서 소외될 수 있는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으로 건강, 사회참여 등을 주제로 `아리아리 캠페인`을 진행하자는 내용의 기획서를 냈습니다.
11개 수상 팀 중 상위 6개팀은 앞으로 1년간 KB국민카드 광고 제작에 직접 참여하고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1인에게는 광고대행사 입사기회가 제공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1년간 `꿈꾸는 광고인` 2기가 직접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해 선보일 KB국민카드 광고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