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4·1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 건설 업체들이 아파트 분양에 경쟁적으로 나서는 가운데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이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혁신적인 평면구조를 내세워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원칸타빌은 동탄2신도시 2차 동시분양에서 대원칸타빌만의 노하우와 최고의 평면을 선보여 최단기간에 100% 분양 완료한 바 있다.
이번 3차 동시분양에서도 입주자를 위한 스마트한 설계로 서비스 면적을 최대화 하여 기존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이 더 넓어 보이도록 했다. 3면 개방형 설계로 따사로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84㎡의 경우 4bay와 106, 114㎡는 5bay 구조로 주거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84㎡A 타입의 경우 거실의 폭이 5.3m로 84㎡에서는 볼 수 없는 거실 폭과 주방 옆 알파룸으로 최대 방4개의 구성까지 가능하며, 남 녀 별도 설치된 드레스룸 및 화장대도 호평을 받고 있다.
114㎡의 경우 방이 최대 5개까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호텔 같은 느낌의 평형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안방에는 남녀 드레스룸과 드레스룸으로 이어지는 슬라이딩 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주방 뒤쪽 알파룸 공간에는 슬라이딩 도어로 시공이 가능 하다.
또한 135㎡의 펜트하우스 썬룸을 만들어 누워서 무봉산과 사계절 풍경, 밤낮 하늘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저탄소 녹색단지로 조성이 되어 막힘 없는 동간 배치 설계로 대부분의 세대가 무봉산 조망이 가능하다.
또 풍부한 수납공간과 친환경 실내 마감재는 입주민들에게 편리성과 안전성을 제공하고 있어 동탄2신도시 공급업체들 중 차별화를 이루어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 역시 중점을 두고 설계 되었다. 동탄2신도시 단지들 중 가장 큰 커뮤니티 시설을 내세웠는데, 동탄2신도시 최초로 멀티스포츠 실내체육관과 4계절 내내 누릴 수 있는 인라인 야외스케이트장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극대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주부들을 위해 맘스테이션, 에듀클럽 등을 조성해 맘(Mom)이 편한 아파트를 선보였으며, 바로 앞 무봉산이 자리 하고 있어 단지 자체에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수한 평면구조는 물론, 아파트 내에서 풍부한 라이프스타일과 여유로움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을 가까이에 두어 고품격 생활을 즐길 수 있다”며 “가격과 혜택도 중요하지만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설계와 커뮤니시설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대원칸타빌은 동탄2신도시 최저분양가인 3.3㎡당 870만원부터 시작하며, 양도세 5년간 면제, 타입별 차등 적용되는 전세대 중도금 무이자 등의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웠다. 또한 동탄2신도시 최초로 계약조건 보장제를 실시한다.
분양문의) 1544-2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