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려줄 ‘리미티드 타임 세일’ 후끈

입력 2013-06-14 09:46  

외식업계에서는 최근 할인 이벤트에 ‘한정판’ 마케팅을 접목한 `리미티드 타임 세일`이 인기다. 한정된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시간대별 할인 이벤트 또한 속속 다시 등장하고 있어 부담이 한결 가벼워졌다.

도미노피자는 6월 20일까지 도미노의 5가지 베스트셀러 피자를 정상 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 ‘베스트 5 페스티벌(BEST 5 Festival)’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등 5가지로,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와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단, 주말 제외)

맥도날드도 19일부터 23일까지 `프리 커피 데이(Free Coffee Day)` 행사를 한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10시 사이 맥도날드 맥모닝 판매 매장을 방문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준다. 또 같은 기간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는 아침 식사 메뉴 에그 맥머핀(Egg McMuffin)을 1500원에 판매한다.

스시로한국은 6월17일부터 7월16일까지 전 매장에서 ‘레이니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 행사는 비가 오는 날에 스시로를 방문하면 특선우동과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2만원 이상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선우동은 한 테이블에 하나, 커피는 1인당 한잔씩 제공된다.

시간대별로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타임 이벤트 경쟁도 거세다.

버거킹에서는 지난 1월 실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타임 스페셜 이벤트`를 다시 한번 전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런치타임 스페셜`에는 와퍼와 콜라로 구성된 `와퍼콤보`를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스낵타임 스페셜`에는 불고기버거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000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도 함께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롯데리아도 인기세트 메뉴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최대 34%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착한점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