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수제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Hastens)가 2013년으로 창립 161년을 맞이했습니다. 1852년에 설립돼 스웨덴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침대를 제작해 온 해스텐스는 데이비드 베컴 부부와 안젤리나 졸리 등 셀러브리티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는 데요. 해스텐스는 제품의 내구성과 안락함으로 우수함을 인정 받아, 1952년부터 스웨덴 왕실 납품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고 있으며 라텍스나 화학고무 같은 재료가 아닌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침대 제조기업으로는 최초로 북유럽 친환경 라벨 시스템인 ‘Swan Certificate’를 획득 하기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은 14일 전북 익산시 신용동에 위치한 익산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사랑의 밥솥을 나눠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의 다문화여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 된 이번 전달식에선 전북지역의 어려운 다문화가정을 위해 1300만원 상당의 `사랑의 밥솥`을 전달했다네요.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사랑 나눔 캠페인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온 쿠쿠는 올해부터 다문화여성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다문화가족지원단 지역 거점센터를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후원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에 전달한 밥솥이 다문화가정 여성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문화가정뿐 아니라 소외계층에 대해서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본죽은 올리브TV와 함께 자연에서 만나는 최고의 건강식, `죽`을 찾아 미각 여행을 떠나는 `자연愛죽`을 방영한다고 합니다. `자연愛죽`은 7월 7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4회에 걸쳐 방영되며, 요리 연구가 신효섭과 개그우먼 신봉선이 함께 대한민국 유명 산지에서 자연 식재료를 찾아 건강식 `죽`을 만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에 따라 7월 13일 까지 방송 시청 후, 올리브TV 홈페이지 또는 SNS에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본죽의 자연나물죽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웨딩 및 파티 전문기업 오스티엄의 파티 전문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은 이달 19일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에서 돌잔치를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우수 제품을 소개하는 ‘돌잔치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기업들이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로 총 13개 업체가 참여합니다. 스튜디오, 돌상, 답례품, 가족의상, 성장영상, 스마트 초대장, 돌잔치 MC 등 돌잔치 준비에 필요한 항목부터 캐릭터 상품, 출판, 어린이 보험까지 선보입니다. 카스텔라와 소나무, 아델라(아이린)ST, 민스파티, 쭈니맘, 단한번, 꼼지락, 제이스타일링, 봄TV, 추카, 더 파티, 웅진출판사, 위드, ACE생명 등이 참가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