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CNI가 수협중앙회에 IP기반 고객지원센터(IPCC)를 구축했습니다.
IPCC는 고객센터 안의 모든 전산장비를 인터넷에 연결해 전화상담 뿐 아니라 화상연결이나 채팅, 이메일, SMS와 같은 다양한 통로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고객센터입니다.
이번 IPCC 구축으로 수협중앙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상담 대기시간이 줄고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동부CNI 측은 설명했습니다.
수협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계기로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IPCC는 고객센터 안의 모든 전산장비를 인터넷에 연결해 전화상담 뿐 아니라 화상연결이나 채팅, 이메일, SMS와 같은 다양한 통로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고객센터입니다.
이번 IPCC 구축으로 수협중앙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상담 대기시간이 줄고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동부CNI 측은 설명했습니다.
수협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계기로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