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서울 중구 충무로 본사에서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신한카드의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은 금융소비자보호를 모든 업무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 사회가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상품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보호 부서가 참여해 소비자권익을 저해하는 요소는 없었는지 검토하고 고객의 소리를 분석해 소비자 민원을 줄일 계획입니다.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은 "임직원 각자가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금융인의 자세와 책임을 잊지 말고 소비자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모든 업무를 추진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의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은 금융소비자보호를 모든 업무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 사회가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상품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보호 부서가 참여해 소비자권익을 저해하는 요소는 없었는지 검토하고 고객의 소리를 분석해 소비자 민원을 줄일 계획입니다.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은 "임직원 각자가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금융인의 자세와 책임을 잊지 말고 소비자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모든 업무를 추진해 달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