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싱가포르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SK플래닛은 최근 소셜 지역정보 서비스 ‘피캣’의 싱가포르 버전을 현지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피캣’은 음식과 여행·놀거리 등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이 앞서 경험한 정보를 타인과 공유하고 사용자가 이를 ‘픽(pick)’ 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추가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정보 추천 서비스입니다.
이번 싱가포르 버전 출시는 다양한 음식문화와 여행, 놀거리를 즐기는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문화를 겨냥한 것으로 현지 언어 분석을 고도화하고 파트너들과의 제휴를 통해 위치기반 소셜 서비스의 강점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SK플래닛은 지난해 말 싱가포르 관광청과 제휴를 맺고 올해 초부터 싱가포르 내의 유명 관광지인 싱가포르 플라이어, 가든바이더베이 등 10곳의 인기 여행지에 ‘OK캐쉬백 스팟(Spot)’을 마련하고 싱가포르를 여행중인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주식 SK플래닛 COO는 “동남아시아의 허브인 싱가포르에서의 성공을 통해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K플래닛은 최근 소셜 지역정보 서비스 ‘피캣’의 싱가포르 버전을 현지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피캣’은 음식과 여행·놀거리 등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이 앞서 경험한 정보를 타인과 공유하고 사용자가 이를 ‘픽(pick)’ 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추가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정보 추천 서비스입니다.
이번 싱가포르 버전 출시는 다양한 음식문화와 여행, 놀거리를 즐기는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문화를 겨냥한 것으로 현지 언어 분석을 고도화하고 파트너들과의 제휴를 통해 위치기반 소셜 서비스의 강점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SK플래닛은 지난해 말 싱가포르 관광청과 제휴를 맺고 올해 초부터 싱가포르 내의 유명 관광지인 싱가포르 플라이어, 가든바이더베이 등 10곳의 인기 여행지에 ‘OK캐쉬백 스팟(Spot)’을 마련하고 싱가포르를 여행중인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주식 SK플래닛 COO는 “동남아시아의 허브인 싱가포르에서의 성공을 통해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