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벤치가 독특한 펀칭 패턴이 매력적인 에센시아 쇼퍼백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쇼퍼백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자랑하며, 넓은 수납공간으로 많은 소지품을 넣어야 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고 하네요. 빈치스벤치 만의 모자이코 패턴을 펀칭 기법으로 새긴 무늬는 마치 물결 모양을 연상시켜 우아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화이트, 핑크, 블루 3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바이게스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생기발랄한 느낌을 주는 SS 시즌 스트라이프 라인 티셔츠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친숙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비비드 컬러가 활용되거나 2 가지 컬러의 서로 다른 스트라이프 패턴을 매치시켜 감각적이고 활동적인 느낌이 강조된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지바이게스 특유의 재치만점 빠울 캐릭터 혹은 빈티지한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멋을 살렸네요. 귀여운 느낌을 주는 라운드 네크라인의 쇼트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부터 날씬해 보이는 슬림 핏 롱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패턴을 안감으로 활용한 색다른 슬리브리스 티셔츠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러브 모스키노가 시그니처 체인 백을 출시했습니다. 클래식한 감성의 시그니처 체인 백은 직사각형 실루엣을 기본으로 자연스러운 셔링 처리와 열고 닫는 플랩 부분을 곡선 형태로 디자인 해 여성미를 살렸습니다. 특히 백의 앞부분에 금장으로 된 하트무늬 잠금 장식과 러브 모스키노의 레터링이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우면서 재치 있는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부드럽고 매끈한 100% 천연 송아지 가죽에 코팅 가공 처리를 더해 스크래치에 강한 실용성이 특징입니다.
피버그린은 전기 없이도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시원하고 쾌적한 소재의 아웃도어 의류 라이트하네 쿨(LITEHANE COOL)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레이코 드라이 소재 기능성 셔츠는 냉감 후처리로 땀 흡수와 건조가 빨라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고 하네요. 쿨 리프레쉬 소재 셔츠는 원단 내외부의 열을 흡수하고 분해해 착용 시 체온을 평균 3도가량 낮춰주는 고기능성 냉감 제품입니다. 신축성이 뛰어나고 청량감이 우수해 사무실에 오래 앉아 업무를 보거나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