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분야 세계적인 석학 케빈 켈러 미국 다트머스대 교수는 삼성의 성공 비결로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꼽았습니다.
켈러 교수는 한국경영학회의 주최로 서울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주제 발표를 통해 "삼성의 성공에는 마케팅과 브랜딩이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마케팅 프로그램 특징으로 `소비자 중심`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성장`, `디자인 중심`, `사회인식`, `글로벌 적합성` 등을 꼽았습니다.
학술대회에서는 송재용 서울대 교수와 카타야마 히로시 와세다대 교수, 박찬수 고려대 교수, 장세진 카이스트대 교수 등이 강연을 통해 삼성 신경영의 의미를 학술적으로 풀어냈습니다.
켈러 교수는 한국경영학회의 주최로 서울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주제 발표를 통해 "삼성의 성공에는 마케팅과 브랜딩이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마케팅 프로그램 특징으로 `소비자 중심`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성장`, `디자인 중심`, `사회인식`, `글로벌 적합성` 등을 꼽았습니다.
학술대회에서는 송재용 서울대 교수와 카타야마 히로시 와세다대 교수, 박찬수 고려대 교수, 장세진 카이스트대 교수 등이 강연을 통해 삼성 신경영의 의미를 학술적으로 풀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