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성공 비결은 마케팅과 브랜딩"

입력 2013-06-20 14:26  

브랜드 분야 세계적인 석학 케빈 켈러 미국 다트머스대 교수는 삼성의 성공 비결로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꼽았습니다.

켈러 교수는 한국경영학회의 주최로 서울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주제 발표를 통해 "삼성의 성공에는 마케팅과 브랜딩이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마케팅 프로그램 특징으로 `소비자 중심`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성장`, `디자인 중심`, `사회인식`, `글로벌 적합성` 등을 꼽았습니다.

학술대회에서는 송재용 서울대 교수와 카타야마 히로시 와세다대 교수, 박찬수 고려대 교수, 장세진 카이스트대 교수 등이 강연을 통해 삼성 신경영의 의미를 학술적으로 풀어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