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이 고객중심경영의 모범이 되는 임직원을 선정하기 위해 전세계 메트라이프 직원을 대상으로 `2013 고객중심경영 개척자 선발대회`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고객중심경영에서 `개척자`란 생명보험 업무 전반에서 고객불만사항을 개선하고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직원과 영업가족을 일컫는 말입니다.
메트라이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회사 내의 잘못된 정책이나 절차를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 모범사례를 뽑아 전세계 현지 법인에 전파할 예정입니다.
이 캠페인은 1, 2차에 걸쳐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고 전세계 지역별 예선전 우승자 20명 중 최종 대상수상자 1명을 뽑아 2인 여행권을 제공합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마음속에 항상 고객이 자리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고객중심경영에서 `개척자`란 생명보험 업무 전반에서 고객불만사항을 개선하고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직원과 영업가족을 일컫는 말입니다.
메트라이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회사 내의 잘못된 정책이나 절차를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 모범사례를 뽑아 전세계 현지 법인에 전파할 예정입니다.
이 캠페인은 1, 2차에 걸쳐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고 전세계 지역별 예선전 우승자 20명 중 최종 대상수상자 1명을 뽑아 2인 여행권을 제공합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마음속에 항상 고객이 자리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