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주)(대표 윤윤수)의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올 여름 화제작인 영화 `미스터 고(Mr. GO)`와의 협업을 통해 영화 속 캐릭터를 패션 아이템으로 구현한 특별 한정판 `미스터 고 콜렉션`을 출시, 구매 고객 대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휠라 키즈와 영화 `미스터 고`의 협업으로 탄생한 `미스터 고 콜렉션`은 영화 속 사랑스러운 입체 3D 디지털 고릴라 캐릭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근하고 귀여운 패션 디자인으로 재현했습니다.
이번 휠라 키즈 `미스터 고 콜렉션`은 5세에서 12세를 타깃으로 아동용 티셔츠 4종, 토들러용 티셔츠와 팬츠 세트 2종, 모자 3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특히, 인기 영화 주인공을 아이들의 일상 생활 속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친근하게 다가가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7월 중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고`는 서커스단 고릴라 링링과 15세 소녀 웨이웨이가 한국 인기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에 입단해 슈퍼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렸으며, 아시아 최초로 입체 3D 디지털 캐릭터 고릴라를 완성해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휠라 키즈는 `미스터 고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미스터 고 영화 예매권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250명, 그리고 SNS 응모를 통해 50명 등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미스터 고` 영화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할 계획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ila.com) 참조.
한편, 휠라키즈 `미스터 고 콜렉션`은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휠라 키즈(FILA KIDS)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휠라 키즈와 영화 `미스터 고`의 협업으로 탄생한 `미스터 고 콜렉션`은 영화 속 사랑스러운 입체 3D 디지털 고릴라 캐릭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근하고 귀여운 패션 디자인으로 재현했습니다.
이번 휠라 키즈 `미스터 고 콜렉션`은 5세에서 12세를 타깃으로 아동용 티셔츠 4종, 토들러용 티셔츠와 팬츠 세트 2종, 모자 3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특히, 인기 영화 주인공을 아이들의 일상 생활 속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친근하게 다가가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7월 중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고`는 서커스단 고릴라 링링과 15세 소녀 웨이웨이가 한국 인기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에 입단해 슈퍼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렸으며, 아시아 최초로 입체 3D 디지털 캐릭터 고릴라를 완성해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휠라 키즈는 `미스터 고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미스터 고 영화 예매권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250명, 그리고 SNS 응모를 통해 50명 등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미스터 고` 영화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할 계획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ila.com) 참조.
한편, 휠라키즈 `미스터 고 콜렉션`은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휠라 키즈(FILA KIDS)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