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입력 2013-06-26 16:12  


오리진스가 노 퍼퍼리 쿨링 롤온 아이 세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젤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즉각적으로 눈의 붓기를 눈에 띄게 완화시키고 눈가를 밝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눈 주위 다크 서클을 완화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조여주고 진정 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닥터지는 여름철 바디 트러블 관리에 효과적인 바디클리어 2종을 출시했습니다. 샤워 시 사용하는 바디 클리어 아크네 워시와 바디 트러블 부위에 가볍게 뿌려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바디클리어 리프레쉬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디 클리어 아크네 워시는 샤워만으로 바디 트러블 케어와 예방이 가능한 의약외품 바디워시라고 합니다. 바디클리어 리프레쉬 미스트는 간편하게 뿌리는 것만으로 보습 및 등·가슴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피지, 노폐물, 각질을 제거해 바디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네이처리퍼블릭은 캐시미어 같이 부드럽고 보송한 무스 텍스처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녹아 선명한 컬러 발색을 도와주는 리퀴드 루즈 타입의 보테니컬 쿠션 그라데이션 틴트 10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스머징 스폰지 팁이 부착돼 사용이 편리하며, 리퀴드 타입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표현해준다고 합니다. 로즈힙과 레몬밤, 라벤더 등 피부 탄력과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허브 콤플렉스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베르사체 향수는 베르사체 바니타스의 배스라인을 내놨습니다. 베르사체 바니타스의 감미롭고 감각적인 바스라인은 바니티 베스&샤워 젤(Vanity Bath&Shower Gel)과 바니티 바디로션(Vanity Body Lotio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니티 베스&샤워 젤은 풍부하고 크리미한 광택의 샤워 젤로 사용 시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해 줄 뿐만 아니라 달콤한 티아레 꽃과 상큼한 라임향까지 품게 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섬세한 바디크림의 바니티 바디로션은 사용 시 세련되고 우아한 향과 함께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를 케어 해 준답니다.

쏘내추럴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감쪽같이 환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컬러 브라이트닝 화이트 스킨 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아 즉각적으로 환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며, 보습 기능이 뛰어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매직 화이트 체인지 크림입니다. 밀착력이 뛰어나고 워터프루프 기능을 지녀 무더운 여름이나 수영장에서 걱정 없이 오랫동안 새하얀 우유 빛 피부로 유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타르색소, BHT,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을 함유하지 않은 4無 처방으로 피부에 더욱 순하다고 관계자는 전합니다.

홀리카 홀리카가 피부 상태에 따라 적절한 수분 케어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수분크림 아쿠아 맥스 모이스처 수분크림 3종 출시했습니다. 아쿠아 맥스 모이스처 수분크림은 지성 피부에 최적화 된 아쿠아 맥스 세범 컨트롤 모이스처 크림, 건성 피부용 아쿠아 맥스 뉴트리 모이스처 크림, 모든 피부가 다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맥스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쿠아 맥스 세범 컨트롤 모이스처 크림은 번들거리는 피부의 불필요한 피지를 잡아주는 산뜻한 수분크림으로 피지는 컨트롤하되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아쿠아 맥스 뉴트리 모이스처 크림은 핀란드 클라우드 베리와 핑크 수분에센스가 깨질듯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을 가득 촉촉하게 채워주는 수분크림이랍니다. 아쿠아 맥스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가능한 수분크림으로 녹아내리는 듯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라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