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 남자를 보고 안 설레면 여자가 아니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대세남이 있다. 바로 SBS 수목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이종석이다. `뽀얀 피부`로 여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는 이종석은 왠지 여자도 피부 하얀 여자를 좋아할 것만 같다. 강렬한 태양에 마주한 여인들, 이종석의 피부가 부럽기만 하다면 주목해보자.
강렬한 태양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다. 비더스킨의 유브이 컷 센스티브 썬스크린은 천연 허브 성분으로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밀크타입의 선크림이다. 밀크타입 제형이기 때문에 사용 전 충분히 용기를 흔들어 스킨케어 단계에 적당량을 부드럽게 펴 바르면 강렬한 태양 속에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젤은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주고, 상큼한 미백젤로 보습까지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10% 농축되어 햇빛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꿔준다. 일반적인 젤타입이라기 보다는 바르면 에센스처럼 스며드는 젤타입이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관리에 더욱 유용하다. 발림성 또한 부드럽고 촉촉하여 피부결을 정돈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직접적인 화이트닝과 생기부여에 도움을 주고, 판테놀과 히아루론산은 피부천연보습과 피부 진정에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힐링차 브랜드 `차랑`의 유쾌한 차`는 몸 속의 노폐물이 제거돼 피를 맑게 하고, 피부까지 좋아지게 만들어준다. 차랑의 유쾌한 차는 비타민C를 함유한 진피와 감잎, 몸 속을 깨끗하게 해주는 녹두를 배합하여 상큼함과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차다. 차랑은 친환경 농산물 인증, 청정약초 공급을 위한 업무 협약 및 계약재배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마실 수 있다. 이런 차랑의 유쾌한 차를 시원하게 즐기다 보면 어느새 햇빛에 갈증 난 몸과 마음, 그리고 피부 모두 힐링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강력한 햇빛에 노출되면 두피도 상하기 마련이다. 이종석처럼 투명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서는 두피에도 각별한 신경을 써야한다. 두피와 얼굴피부는 연결이 돼 있기에 두피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얼굴에도 영향을 미치게 돼있다. 허바신의 허벌 샴푸 케어는 무거운 느낌 없이 손상 모발을 개선하고 모발 끝까지 건강한 느낌을 부여해준다. 또한 대나무 추출물 성분이 풍부한 윤기와 생기를, 멜론은 모발 보습력을 강화하고. 홉은 손상된 모발을 진정시키고 빛나는 머릿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