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입력 2013-07-01 11:15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의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LIKE PUMA)`가 일곱 번째 주인공을 찾습니다.

푸마의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는 브랜드 컨셉 `즐거움(JOY)`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활동과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으로 시작한 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어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8월부터 5개월간 진행되는 라이크 푸마는 푸마의 주요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 직접 참여하여 브랜드 소셜커뮤니케이터로서 신제품 체험과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가지며,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과 푸마 코리아 인터쉽 등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특히 이번 7기는 `GLOW(글로우): `나를 깨우는 빛나는 열정`이란 주제로 푸마의 `나이트 런(Night Run)` 대회에 직접 참여하고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런과 러닝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예정 입니다.

7월1일부터 20일간 진행되는 푸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umakr) 모집 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 푸마(PUMA) 브랜드 소개
푸마(PUMA)는 다양한 의류, 신발 및 악세사리를 선보이는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축구, 러닝, 모터, 골프, 세일링 등 다양한 스포츠·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특히 푸마 블랙 라벨은 알렉산더 맥퀸, 미하라 야스히로 등의 저명한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푸마 그룹은 현재 푸마, 코브라 골프와 Tretorn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1948년에 설립되어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둔 푸마는 현재 120개 국가에서 1만 1천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평화(Peace), 창의력(Creativity) 및 환경보호(SAFE Sustainability)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푸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u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