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은 생체 리듬의 부조화로 ‘피부 시차’를 가지게 된 여성들의 피부시간을 재설정해 시간의 개념을 되찾아주기 위한 필요한 필수적인 것에 초점을 둔 신개념 스킨케어 라인 레 땅 에쌍시엘을 출시합니다. 레 땅 에쌍시엘은 피부 시간을 고정시키고 피부 윤기, 피부 탄력, 피부 결, 피부 톤을 위한 종합적인 피부의 필수적 조건들을 회복시키고 이상적인 건강상태로 회복시켜주는 피부시간 케어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라 쥬르, 라 뉘, 르 위켄드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라 쥬르는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 첫 번째 사용하는 부스터 세럼, 라 뉘는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가장 마지막에 사용하는 탑코트, 르 위켄드는 주말에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라벨영은 여름철 쉽게 뜨거워지고 붉어지는 피부 진정을 위한 쇼킹크림 시즌 3을 출시했습니다. ‘선녀크림’이라는 애칭을 지니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 온천수 1만mg을 함유해 일반 정제수보다 수분공급이 활발하고 수분 유지력이 높아 맑고 투명한 피부결로 되돌려준다고 합니다. 특히 피부 자체 수분을 끌어올려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네요.
비오템 옴므가 여름철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들의 피부를 상쾌하고 깔끔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아쿠아피트니스 바디 컬렉션을 출시내놨습니다. 아쿠아피트니스 바디 컬렉션은 바디&헤어 겸용 샤워젤을 비롯해 바다의 음이온과 딥씨워터 성분을 함유해 청량감을 주는 바디 미스트, 남성들의 여름철 필수품 데오도란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쏘내추럴은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을 조절해주고 트러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트러블&포어 리메디 솔루션 워터 라이트 블랙 젤리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검정콩, 검정깨, 검은쌀, 블랙 베리 추출물 등 다양한 블랙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탱글탱글한 블랙젤리 타입으로 피부 밀착력이 높아 바르는 즉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전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헤르시아가 정제수 대신 자연에서 얻은 산수유 발효 水를 함유한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라인은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토너,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에멀젼.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셀레오페 측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매주 화요일에는 50%까지 세일을 진행하고, 매일 구매하는 선착순 11명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한다"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