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올 봄 새롭게 론칭한 이탈리아 오리지널 감성 캐주얼 `ROBE DI KAPPA`에서 올 여름 장마철을 맞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인부츠를 출시했다.
성인용 `오드리`와 아동용 `크레용`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는 ROBE DI KAPPA의 레인부츠는 장마철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스타일에 포인트와 실용성을 가져다 주는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천연고무만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 안쪽에는 부드러운 내피 원단을 덧대어 종아리 쓸림이나 끈적거림을 방지하였으며 방수 기능도 뛰어나 비 오는 날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시크한 이탈리아 감성을 가득 담은 `오드리 레인부츠`는 베이직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슬림하게 잡아주는 종아리 라인과 군더더기 없는 바디 디자인에 심플한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어퍼 부분이 스타일리시한 룩 연출을 가능케 한다. 특히 화이트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레인부츠는 부츠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아동용 레인부츠 `크레용`은 이름에서 느껴지는 듯 선명한 옐로우와 시원한 블루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어퍼 부분의 배색 디자인과 핑크, 옐로우 등 사랑스러운 컬러의 로고가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 또한 아이들이 활동하고 신고 벗기 편한 짧은 길이로 착화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