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키즈앤맘스카페는, 모모카페 신규 가맹점인 속초 엑스포점이 지난 6월 개점하고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속초 엑스포점은 각박한 도시 문화에 찌든 사람들에게 도심 속 힐링 공간의 기능을 하고, 아이들과 부모 모두를 위한 시설을 강화한 키즈카페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이를 위해서는 정글짐, 모래놀이터, 기차 외에도 주방놀이, 공주놀이, 블럭놀이, 음악놀이, 역할놀이 등 각종 테마놀이 시설을 갖췄고, 엄마를 위한 수면/수유실, 베이비 룸, 패밀리 룸, 디지털파티 룸, 중고장터, 골반교정과 발 마사지가 가능한 맘스 힐링존을 구성했다.
특히 카페 메뉴는 CJ 프레시웨이와의 협력으로 전담 쉐프가 공공 개발했고, CJ의 엄격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접목하여 안전 식품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본사 전략기획팀 안덕기 팀장은 “모모카페 속초 엑스포점은 오픈 한지 2주 만에 1,200여 명이 매장을 방문했다. 오픈 첫 주말 2일 동안의 매출이 530만원을 돌파하였으며, 연일 일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프랜차이즈는 여세를 몰아 본격적으로 전국 가맹 사업을 실시하고, 네트워크 구축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종 이벤트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카페인 모모클럽(http://cafe.naver.com/momomomsclub)을 통해서는 가맹점 무료이용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상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모모카페 홈페이지(www.momscafemomo.com) 또는 (02-582-1665)로 연락하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