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푸드빌이 요거프레소 500호점 영상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6월 28일(금) 개최했습니다. 본사사옥에서 진행된 영상공모전 시상식에는 최우수작과 우수작으로 선정된 당선자들과 요거프레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박성순님의 작품 "언제, 어디서나"는 요거프레소 스틱원두커피인 카페너리를 주제로 감각적인 영상과 현직 성우의 나레이션으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카페너리에 대한 설명과 카페너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등을 간결하게 표현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이해력을 높였다는 평가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영상공모전을 계기로 앞으로도 여러 주제를 활용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을 밝히며 대학생과 일반인들의 참여를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 입니다.
2013년에 접어들면서 다양하고 적극적인 홍보전략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대형 프랜차이즈 속에서도 당당히 빛을 발하며 하반기에도 신제품 개발과 새로운 시스템 도입 등 활발한 판매기획을 통한 마케팅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요거프레소 영상공모전 최우수작은 요거프레소 홈페이지(http://www.yogerpresso.co.kr/)와 유투브(http://www.youtube.com/watch?v=tS6thfuMSnE&feature=player_detailpage)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박성순님의 작품 "언제, 어디서나"는 요거프레소 스틱원두커피인 카페너리를 주제로 감각적인 영상과 현직 성우의 나레이션으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카페너리에 대한 설명과 카페너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등을 간결하게 표현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이해력을 높였다는 평가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이번 영상공모전을 계기로 앞으로도 여러 주제를 활용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을 밝히며 대학생과 일반인들의 참여를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 입니다.
2013년에 접어들면서 다양하고 적극적인 홍보전략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대형 프랜차이즈 속에서도 당당히 빛을 발하며 하반기에도 신제품 개발과 새로운 시스템 도입 등 활발한 판매기획을 통한 마케팅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요거프레소 영상공모전 최우수작은 요거프레소 홈페이지(http://www.yogerpresso.co.kr/)와 유투브(http://www.youtube.com/watch?v=tS6thfuMSnE&feature=player_detailpage)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