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홍헌표 기자

입력 2013-07-05 17:49  

아주캐피탈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인증기업은 전체 116개 기업으로 그 중 캐피탈사로는 아주캐피탈이 유일합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아주캐피탈이 다양한 채널에서 접수된 고객의 소리를 통합처리 할 수 있는 ‘VOC통합시스템’을 갖춘 것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은 "앞으로는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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