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05/B20130705182219760.jpg)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누비가 항균 기능이 탁월하고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누비 ‘올내추럴 물티슈’ 3종을 출시했습니다.
누비에 따르면 ‘올내추럴 물티슈’는 각종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할 뿐 아니라, 항균력이 4시간 동안 지속되어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네요. HACCP 국제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6단계 정수과정을 거쳐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과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됐습니다.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10일까지 총 1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네요.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05/B20130705182248593.jpg)
독일 생활용품 기업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랜드 브레프(Bref)가 손 안 대고 변기를 청소하는 `브레프 클로린(Bref Chlorine)`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브레프 클로린`은 위생 세정에 탁월한 클로린 블리치 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강력하게 변기의 오염을 제거해 준다네요. 간편하게 `브레프 클로린`을 걸어 두면 더운 여름철에도 손 대지 않고 변기의 오염을 제거하고 매일 청소한 듯 향긋한 화장실을 유지한답니다. 걸이형 변기 세정 제품 중 유일하게 어린이 보호 인증마크를 획득해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았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에 저온 생산을 통한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갖췄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05/B20130705182319987.jpg)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전면에 4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도록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2~4단계의 레이저 출력 강도를 강화했으며, 제품 상단의 디스플레이 창에서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를 적용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