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이 개최한 `하반기 핵심 유망주` 증권 강연회가 성황리에 개최했다.
6일(토) 오전 10시부터 열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3F)에서 열린 `하반기 핵심 유망주 베스트3 大공개` 강연회에는 1천5백여명의 참가자들이 몰리며 강연회장을 꽉 채웠다.
최대 정원이 1천 2백명인 오디토리움에 정원보다 많은 인원이 몰리자 일부 참가자들은 복도에 앉아 강의를 듣기도 했다.
이날 강연회는 12년간 한국경제TV 대표 증권전문가로 활약한 홀짝박사 김문석 대표의 강연과 함께 와우넷 베스트 전문가들의 올해 증시 전망 및 핵심 종목 추천으로 진행됐다.
강연회장을 찾은 한 참가자는 "X파일 공개라는 말에 호기심에 들러봤는데 너무 많은 정보를 얻어 깜짝 놀랐다"며 "나만 알고싶은 정보를 수많은 사람이 함께 공유해 아깝기도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의를 진행한 김문석 대표는 2013년 상반기 주식시장을 정리 하고, 미국 출구전략의 우려와 글로벌 증시 대폭락의 여파가 현 시장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것인가에 대한 국내외 증시를 상세히 분석하고 정리해줘 참가자들의 큰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강연회는 오후 6시까지 이어졌다.
오후에는 증권 전문가로 잘 알려진 강동진 박사(버크셔리치 대표), 회계사 출신 박환성 대표, 평생사부 최승욱 등이 주식종목 추천과 투자노하우 등을 소개하며 강연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