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미라클 발아 라이브' 1주만에 유투브 조회수 160만건 돌파

지수희 기자

입력 2013-07-09 12:50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지난 1일 공개한 ‘미라클 발아 라이브’ 영상이 오픈 일주일만에 유투브 조회수 160만을 돌파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최일구, 안영미가 프리메라의 신제품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피부 효능과 7만명을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를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또 페이스북에서는 약 100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 등의 페이지에 소개되면서, SNL코리아 크루인 김민교가 해당 페이지에 직접 댓글을 남겨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photo.php?v=1387770211439680&set=vb.414034908665004&type=2&theater)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7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싹을 틔운 연꽃씨앗의 생명력에 착안해 프리메라의 발아 틔움 기술을 더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과 명동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