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오는 7월 18일부터 신용카드 교육을 필요로 하는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BC 아카데미`를 운영해 `신용카드 전문교육 서비스`를 추진합니다.
`신용카드 전문교육 서비스`는 신용카드 전문 교육과정과 신용카드 전문 자격제도, 신용카드 전문 도서출판,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됩니다.
또 가맹점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켓 인텔리전스 서비스`도 실시합니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나 상품, 고객 접점 채널 등에 대한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수립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마켓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컨설팅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수요에 따른 신용카드 사용 트렌드 분석을 하는 시장분석과 상품분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BC카드는 31년의 업무노하우와 데이터 분석 등 소프트 파워를 갖고 있다"면서 "이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지원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국내 카드산업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용카드 전문교육 서비스`는 신용카드 전문 교육과정과 신용카드 전문 자격제도, 신용카드 전문 도서출판,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됩니다.
또 가맹점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켓 인텔리전스 서비스`도 실시합니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나 상품, 고객 접점 채널 등에 대한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수립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마켓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컨설팅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수요에 따른 신용카드 사용 트렌드 분석을 하는 시장분석과 상품분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BC카드는 31년의 업무노하우와 데이터 분석 등 소프트 파워를 갖고 있다"면서 "이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지원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국내 카드산업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