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송중기와 하연수가 함께 한 F/W시즌 지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했다.
최근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송중기는 무더위에도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하며 하연수와 함께 다정한 데이트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올봄 TV CF 촬영 이후 두 번째 만남을 갖는 하연수와는 쉬는 시간 내내 대화를 나누며 부쩍 친해진 모습으로 화기애애하게 현장을 이끌었다.
송중기는 현장 분위기를 띄우는 한편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고 직접 콘셉트 아이디어를 내고 논의하는 등 해맑은 모습과 진지한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함께 촬영하는 여성 스텝들의 마음을 훔치고 남자 스텝들에게서는 `진정한 프로`라는 칭찬까지 거머쥐었다. 두 연인의 데이트 장면을 촬영할 때는 여성 스텝들의 단발마의 한숨 소리가 스튜디오를 채웠다는 후문이다.
송중기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3 모델로써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등 전 세계 11개국의 글로벌 모델로서 활약하며 젊고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촬영된 송중기와 하연수 화보 컷은 7월 말 쌤소나이트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은 8월 중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