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코틀러,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필립 코틀러.밀턴 코틀러 지음 / 청림출판 펴냄)
대공황 이후 가장 심각한 경제 위기를 맞은 리더들에게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혜안과 통찰을 기르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자.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에서는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가 향후 10년간 성장 기회를 가져다 줄 9가지 메가트렌드를 소개하고 8가지 성장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 지침을 제시한다.
궁금의 마케팅으로 `마케팅 3.0`이란 개념을 제시해 화제를 모은 코틀러는 경기침체기일수록 위기 대처에 급급하기보다 새로운 기회를 위한 마케팅 활용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고민해야 한다고 말한다.
기업들의 현명한 투자와 소비에 대해 가장 정확하게 알려준 책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