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가 2013년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가해 그 열기를 더한다. 에잇세컨즈만의 특설 무대인 `문라이트 스테이지`에서 개성강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타임 입장권 2000매를 클로젯을 만드는 고객과 구매하는 고객으로 나눠 1인 최대 3장까지 나눠주는 이벤트를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캠스콘과 함께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에 없었던 ‘최초의 파티’를 개최한다. 전국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1000여명의 캠퍼스 스타일 아이콘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며, 빈지노, 도끼, 본킴, 정기고와 같은 핫한 뮤지션들의 스페셜한 공연과 함께 에잇세컨즈 락 페스티벌룩 런웨이 쇼케이스도 관람할 수 있다.
이태리 fullspot사의 공식 수입원인 오 백(O bag)과 오 클락(O clock)이 15일부터 28일까지 현대 백화점 코엑스 점 내에 색다른 감성의 ‘fullspot FACTORY’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오 백 외에도 오 클락과 새롭게 출시 될 오 백 미니 버전인 오 백 미니, 오 포켓 등 fullspot의 전 제품 및 전 컬러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레스모아가 여름 신발 구매 시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바캉스 세일’을 실시한다. 샌들 2개, 비치백, 티셔츠로 구성된 ‘로버스 바캉스 패키지’를 특가에 선착순 한정 판매. 로버스 바캉스 패키지는 로버스의 네오나 샌들, 캐주얼 가방 브랜드 HTML과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비치백, 레스모아 마스코트 펠리 캐릭터가 새겨진 반팔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 구입 시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코르크 샌들, 장마철 레인 아이템, 샌들 등 여름 신발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레스모아 매장에서 여름 신발을 7만 원 이상(키즈용 5만원) 또는 커플 구매 시 펠리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로버스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휴 잭맨 주연의 ‘더 울버린(The Wolverine)’ 영화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는 일부 레스모아 매장 및 로버스 단독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마리메꼬가 12일 판교 내 유럽풍 프리미엄 쇼핑단지 아브뉴프랑에 제 2호점을 오픈했다. 마리메꼬 판교점은 약 109㎡(33평) 규모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판교인과 골드맘을 겨냥해 DIY(Do It Yourself)가 가능한 패브릭 및 패션 아이템을 보강했다. 마리메꼬 패브릭으로 만든 전등, 액자, 커튼을 활용한 홈 스타일링을 선보인 매장 인테리어는 감각 있는 북유럽 스타일을 표현했다. 마리메꼬는 판교점 오픈과 함께 새로운 패턴과 FW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리메꼬 키친웨어 등의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천연 소재로 만든 우니꼬패턴의 마리메꼬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클리를 전개하는 훠리스트㈜는 3일 임직원 및 고객이 기부한 물품 500여점을 비영리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 측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오클리와 강남 서울 밝은 안과 공동프로모션인 ‘선글라스 생활화 캠페인’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기부된 물품들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전달된 물품은 13일 아름다운가게 홍대점에서 ‘오클리 보상판매 특별전’을 통해 판매되었으며,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