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달하는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대형 음료 디스펜서 모양의 ‘스프라이트 샤워’를 설치하고, 무더운 여름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두 5만 여개의 스프라이트 샘플링이 이루어지는 이번 해운대 행사는 지난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해변에 등장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스프라이트 샤워’가 국내에 등장한 것으로,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인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스프라이트’의 브라질 이벤트를 통해 9만여명이 스프라이트 샤워를 사용한 진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2012년 칸광고제 ‘Promo and Activation’ 부문에서 ‘골드(GOLD)’와 ‘Outdoor’ 부문에서 실버’(SILVER)’상을 수상했다.
모두 5만 여개의 스프라이트 샘플링이 이루어지는 이번 해운대 행사는 지난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해변에 등장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스프라이트 샤워’가 국내에 등장한 것으로,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인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스프라이트’의 브라질 이벤트를 통해 9만여명이 스프라이트 샤워를 사용한 진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2012년 칸광고제 ‘Promo and Activation’ 부문에서 ‘골드(GOLD)’와 ‘Outdoor’ 부문에서 실버’(SILVER)’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