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전체 카드 회원 수뿐 아니라 실제 이용회원 등 질적 측면에서도 압도적인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2천2백만 고객의 빅 데이터와 이를 심층 분석해 얻어낸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를 선제적으로 파악, 이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있다.
2007년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LOVE 카드`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출시하며 상품 경쟁력을 증명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스마트폰처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한 신개념 맞춤형 상품은 업계 1위다운 새로운 차원의 스마트함을 또 한번 시장에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의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방식의 신개념 모바일카드를 출시해 모바일카드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신용카드업에 특화된 사회적 책임 경영과 CS경영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재수 사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진정한 생활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천2백만 고객의 빅 데이터와 이를 심층 분석해 얻어낸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를 선제적으로 파악, 이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있다.
2007년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LOVE 카드`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출시하며 상품 경쟁력을 증명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스마트폰처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한 신개념 맞춤형 상품은 업계 1위다운 새로운 차원의 스마트함을 또 한번 시장에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의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방식의 신개념 모바일카드를 출시해 모바일카드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신용카드업에 특화된 사회적 책임 경영과 CS경영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재수 사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진정한 생활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