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마케팅기반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실시 중인 권역별 `마케팅전문가양성` 순회교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케팅전문가 양성` 교육은 `친소비자경영`, `온·오프라인 마켓의 이해`, `SNS를 활용한 마케팅` 등 최신 마케팅 트렌드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대구, 광주 부산 등 각 지역별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장에서 총 5차례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7월 11일 서울에서 1차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오는 7월 25일 대전 열린교육센터에서 제2차 `마케팅전문가양성교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육 수료 후 수료증이 발급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마케팅기반조성사업은 유통전문가를 활용한 `마케팅코칭`과 `마케팅실무교육` 등 초보기업의 마케팅역량강화를 위한 내수판로지원 사업으로, 특히 현직에서 활동 중인 대형유통사 MD로부터 상품기획, 상품성향상 및 입점전략 등 유통망진출을 위한 1:1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올해는 유통전문가의 제품평가 및 현장방문 기초진단을 통하여 B2C 150개사, B2B 50개사 등 총 200개 기업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중진공 전홍기 수출마케팅처장은 "이번 교육은 중소기업의 마케팅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중진공에서 실시하는 마케팅기반 조성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이 내수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되고, 나아가 해외시장 진출까지 일련의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교육수행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에 팩스나 이메일(suykim@kpc.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중진공 수출마케팅처(02-769-6949) 또는 한국생산성본부 직무역량혁신센터(02-724-1108)
`마케팅전문가 양성` 교육은 `친소비자경영`, `온·오프라인 마켓의 이해`, `SNS를 활용한 마케팅` 등 최신 마케팅 트렌드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대구, 광주 부산 등 각 지역별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장에서 총 5차례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7월 11일 서울에서 1차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오는 7월 25일 대전 열린교육센터에서 제2차 `마케팅전문가양성교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육 수료 후 수료증이 발급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마케팅기반조성사업은 유통전문가를 활용한 `마케팅코칭`과 `마케팅실무교육` 등 초보기업의 마케팅역량강화를 위한 내수판로지원 사업으로, 특히 현직에서 활동 중인 대형유통사 MD로부터 상품기획, 상품성향상 및 입점전략 등 유통망진출을 위한 1:1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올해는 유통전문가의 제품평가 및 현장방문 기초진단을 통하여 B2C 150개사, B2B 50개사 등 총 200개 기업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중진공 전홍기 수출마케팅처장은 "이번 교육은 중소기업의 마케팅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중진공에서 실시하는 마케팅기반 조성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이 내수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되고, 나아가 해외시장 진출까지 일련의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교육수행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에 팩스나 이메일(suykim@kpc.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중진공 수출마케팅처(02-769-6949) 또는 한국생산성본부 직무역량혁신센터(02-724-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