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와바(대표 이효복)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제 2의 도약을 위한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와바의 이번 리뉴얼은 기존 웨스턴 느낌의 인테리어에 모던함을 더한 유럽식 펍 컨셉으로 새로운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
와바만의 특색이 담긴 맥주신전과 아이스바는 매장의 중심적인 인테리어로 남겨두되, 무거운 웨스턴풍 소품들이 있던 자리에 빈티지한 포스터 액자를 배치해 더욱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는 와바의 브랜드 방향을 담았습니다.
또한 세계맥주 시장의 대중화와 고객 지향적인 가치를 반영해 다양한 수입 생맥주 도입을 시도했습니다. 새롭게 변화한 매장 인테리어와 함께 고품질의 맥주를 선보이며 13년 전 국내 세계맥주 시장을 이끌어간 선두주자로서의 철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와바 리뉴얼 매장은 신규창업자와 기존 가맹점주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며 양질의 기회를 부여하는 고객 가치 중심의 창업 트렌드 역시 이끌어갈 계획 입니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지난 5월 오픈한 대전송촌점을 시작으로 현재 원주 단구점이 공사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 대전송촌점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매달 높은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안착을 했다는 평가.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세계맥주전문점 시장을 개척하며 그 동안 쌓아온 와바(WABAR)만의 고유한 가치를 잃지 않으며, 동시에 새롭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이번 매장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운 도전을 게을리 하지 않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오랜 시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와바는 현재 중국, 싱가포르를 포함해 국내외 250여 개 매장이 운영 중 입니다.
와바의 이번 리뉴얼은 기존 웨스턴 느낌의 인테리어에 모던함을 더한 유럽식 펍 컨셉으로 새로운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
와바만의 특색이 담긴 맥주신전과 아이스바는 매장의 중심적인 인테리어로 남겨두되, 무거운 웨스턴풍 소품들이 있던 자리에 빈티지한 포스터 액자를 배치해 더욱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는 와바의 브랜드 방향을 담았습니다.
또한 세계맥주 시장의 대중화와 고객 지향적인 가치를 반영해 다양한 수입 생맥주 도입을 시도했습니다. 새롭게 변화한 매장 인테리어와 함께 고품질의 맥주를 선보이며 13년 전 국내 세계맥주 시장을 이끌어간 선두주자로서의 철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와바 리뉴얼 매장은 신규창업자와 기존 가맹점주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며 양질의 기회를 부여하는 고객 가치 중심의 창업 트렌드 역시 이끌어갈 계획 입니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지난 5월 오픈한 대전송촌점을 시작으로 현재 원주 단구점이 공사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 대전송촌점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매달 높은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안착을 했다는 평가.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세계맥주전문점 시장을 개척하며 그 동안 쌓아온 와바(WABAR)만의 고유한 가치를 잃지 않으며, 동시에 새롭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이번 매장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운 도전을 게을리 하지 않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오랜 시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와바는 현재 중국, 싱가포르를 포함해 국내외 250여 개 매장이 운영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