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지난 19일부터 20일 양일간 수원에서 `2013년 3분기 WM사업본부 전국지점장 워크샵`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워크샵에는 제갈 걸 사장을 비롯해 전국지점장과 관련 부서장 60여명 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전국 지점장들은 한자리에 모여 2013년 상반기 실적을 점검하고, 리스크가 커진 국내외 금융시장에 대해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하반기 영업추진 전략수립과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특히,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한 경쟁력 강화와 비용 효율화를 통한 손익 개선 등의 주제로 브레인스토밍 형식의 아이디어 회의가 3시간에 걸쳐 진행됐습니다.
또 조별발표와 질의를 통해 회사의 중장기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질적인 `Action Plan`을 도출하는 등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됐습니다.
HMC투자증권은 차별화된 질적 성장을 통한 시장위상 강화를 위해 `자산관리 브랜드 런칭과 고객 자산관리 강화`, `VIP고객 대상 특화 마케팅 추진`, `변동성 장세에 대비한 상품 라인업 강화 등 리테일 영업기반과 경쟁력 강화`를 하반기 영업 중점 추진전략으로 채택했습니다.
김진효 WM사업본부장 상무는 “2013년 하반기에도 회사의 모든 역량을 영업력 강화에 집중, 하반기 영업목표 달성은 물론 경쟁사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 워크샵에서는 사당지점과 도곡센터지점, 영업부, 평택지점을 우수지점으로 선정해 HMC투자증권 제갈 걸 사장이 포상을 실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