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대표 서부석)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혁신적인 테크놀러지-프레스프로(PressPro)를 최초로 활용한 초경량 고강도 하드 케이스 `비보라이트(Vivolite) 출시와 함께 TV 광고를 26일부터 방영 합니다.
이번 TV CF는 배낭여행 시즌을 맞아 유럽을 배경으로 비보라이트의 고강도와 스타일리시함과 함께 젊은이들의 활기넘치고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 줍니다.
특히 비보라이트 캐리어를 스케이트보드처럼 타고 유럽 골목을 질주하는 장면은 다이아몬드 피니싱(마감처리)을 활용해 제품의 표면 강도를 높여 스크래치를 최대한 방지한 비보라이트의 우수한 제품력을 잘 보여줍니다.
비보라이트에 사용된 프레스프로 공법은 200도씨의 고온 환경 하에서 80톤의 무게에 달하는 압력으로 가방의 판(Shell)을 성형해 내는 공법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가방은 튼튼하면서도 유연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 강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보라이트는 4가지 사이즈와 레몬, 핫 핑크, 퍼플, 네이비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전국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과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www.samsonitemall.co.kr) 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TV CF는 배낭여행 시즌을 맞아 유럽을 배경으로 비보라이트의 고강도와 스타일리시함과 함께 젊은이들의 활기넘치고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 줍니다.
특히 비보라이트 캐리어를 스케이트보드처럼 타고 유럽 골목을 질주하는 장면은 다이아몬드 피니싱(마감처리)을 활용해 제품의 표면 강도를 높여 스크래치를 최대한 방지한 비보라이트의 우수한 제품력을 잘 보여줍니다.
비보라이트에 사용된 프레스프로 공법은 200도씨의 고온 환경 하에서 80톤의 무게에 달하는 압력으로 가방의 판(Shell)을 성형해 내는 공법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가방은 튼튼하면서도 유연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 강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보라이트는 4가지 사이즈와 레몬, 핫 핑크, 퍼플, 네이비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전국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과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www.samsonitemall.co.kr) 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