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빙과제품 ‘설레임’은 오는 7월 27일(토) 건대 스타시티 롯데백화점 앞에서 ‘이유비ㆍ홍종현과 함께하는 설레임 Tim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유비가 홍종현과 함께 풋풋한 연인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설레임 TVCF 런칭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설레임 Time’은 이유비ㆍ홍종현 팬사인회를 비롯하여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유비는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강치(이승기 분)의 첫사랑이자 춘화관의 기녀 박청조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는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은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시라노 에이전시’ 조작원 무진 역으로 열연 중이다.
롯데제과는 설레임 TVCF 런칭에 맞추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우리도 설레임일까?!’ 이벤트(www.facebook.com/lotteconf)도 진행 중이다. 이유비ㆍ홍종현 또는 내 페이스북 친구와의 설레임지수를 확인하고 공유하면 아이패드 미니(1명)와 설레임 모바일쿠폰(1,000명)이 제공된다. 이유비 모닝콜을 예약하면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전화가 걸려와 이유비가 불러주는 달콤한 설레임송을 들을 수도 있다.
한편, 롯데제과 ‘설레임’은 국민적으로 사랑 받는 빙과제품으로, 얼음 알갱이가 아닌 쉐이크 형태로 입안에 눈이 내리는 것 같은 부드러운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폴리에틸렌 재질로 제작된 튜브형 포장은 더운 날 주무르면서 피부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밀크쉐이크, 커피쉐이크, 쿠키앤크림에 이어 최근 ‘설레임 바나나쉐이크’를 새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