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지난 6월 대형 마트에 선보인휴대용 액상커피 `톡톡(Toc Toc)`을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장용 톡톡 기획상품은, 대량 제품 위주로 구성됐던 마트상품과 달리 신제품을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소량구성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트상품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으로, 8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에 입고 됩니다.
먼저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두가지 맛으로출시된 톡톡은 각각 4개입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카페베네매장 식품 MD 전용 진열대나 카운터 주변에 배치되어 판매합니다. 카페베네액상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기계없이 간편하게 고급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형 커피로 물과 우유를 활용해 직접 아메리카노, 라떼 등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이와 함께,올여름 카페베네의 인기 MD 상품인 콜드컵과 새로운 디자인의 카페베네 머그컵을 톡톡커피와함께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기획 세트상품(한정수량)도 선보입니다. 콜드컵세트는 2가지 상품으로, 실버와인디핑크 색상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실버라이닝 머그컵 세트는 블랙과화이트 2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각각의 세트 상품에는톡톡커피가 종류별로 각각 4개입씩 총 8개가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 기획상품의 박스부터 봉투까지 콜드컵의 색상에 맞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톡 까서 톡 넣어 즐기자`라는 의미의 톡톡커피는브랜드 고유의 미디엄로스팅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카페베네 전용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원두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COE 타이틀을 가진 최상급 엘살바도르원두를 첨가해 제품을 고급화해 캡슐형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장용 톡톡 기획상품은, 대량 제품 위주로 구성됐던 마트상품과 달리 신제품을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소량구성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트상품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으로, 8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에 입고 됩니다.
먼저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두가지 맛으로출시된 톡톡은 각각 4개입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카페베네매장 식품 MD 전용 진열대나 카운터 주변에 배치되어 판매합니다. 카페베네액상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기계없이 간편하게 고급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형 커피로 물과 우유를 활용해 직접 아메리카노, 라떼 등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이와 함께,올여름 카페베네의 인기 MD 상품인 콜드컵과 새로운 디자인의 카페베네 머그컵을 톡톡커피와함께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기획 세트상품(한정수량)도 선보입니다. 콜드컵세트는 2가지 상품으로, 실버와인디핑크 색상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실버라이닝 머그컵 세트는 블랙과화이트 2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각각의 세트 상품에는톡톡커피가 종류별로 각각 4개입씩 총 8개가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 기획상품의 박스부터 봉투까지 콜드컵의 색상에 맞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톡 까서 톡 넣어 즐기자`라는 의미의 톡톡커피는브랜드 고유의 미디엄로스팅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카페베네 전용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원두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COE 타이틀을 가진 최상급 엘살바도르원두를 첨가해 제품을 고급화해 캡슐형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