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앤버그는 우아하고 글래머러스한 외형이 눈길을 끄는 세라믹 워치를 출시했네요. 부드러운 곡선미가 느껴지는 원형 베젤 부분에는 섬세하게 장식된 136개의 크리스털 장식이 화려한 멋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우수한 내열성과 흠집이 잘 나지 않는 세라믹 소재의 밴드를 활용해 실용성을 높였고, 부드럽게 열고 닫히는 반자동 버클장식으로 간편한 착용이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미니골드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미라클 화이트 목걸이 2종을 내놨네요. 별을 콘셉트로 14K 화이트 체인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천연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팬던트가 어우러져 심플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낸다고 합니다. 또한 미라클 화이트 목걸이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스냅스 포토북 쿠폰을 30명에게 증정하네요.
폴스부띠끄는 아이코닉 페이지사첼(PAIGE STATCHEL)을 애니멀 프린트로 선보였습니다. 반짝이는 악어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표범 프린트는 컬러풀한 로고 메탈 플레이트와 조화를 이룬다고 합니다. 가방 속에 휴대용 포켓과 지퍼 포켓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하네요.
프로스펙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남녀 쇼트팬츠 8종을 출시했습니다. 남성용 쇼트팬츠는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한 5부 반바지네요. 여성용 우븐 쇼트팬츠는 냉감 소재 레깅스가 레이어드 돼있어 시원하고 자외선 차단도 가능합니다. 여성용 3부 쇼트팬츠는 고신축 소재를 사용했고, 이너 팬츠가 내장돼있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