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을 위한 특화 담배 DOOMOK 국내 첫 선
국내 최초로 10개비 담배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사는 “기존 소비자의 선택권과 무관한 20개비/갑이 주류를 이루었으나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를 요구하는 요즘 추세에 발맞추어 10개비/갑을 출시하였다.”
10개비/갑으로 하루 최대 흡연량을 제한하자는 취지를 담았으며,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성까지 겸비하였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블랙을 사용하여 멋스러움을 강조하였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사의 대표는 10개비/갑 제품을 8월 초순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시판할 예정이며, 가격은 갑당 1,500원으로 책정하였다고 발표하였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사는 한국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내수 시장은 물론, 세계 수출 시장까지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전국 판매를 위한 유통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hankooktobacco.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 소개
국내 최초로 해외 70년간의 담배 제조 기술을 가진 업체와 협력하여 당사 브랜드를 개발하였다.
국내외 시장 진출은 물론, 향후 국내 제조 법인 설립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번 출시브랜드 DOOMOK외에도 당사 자체 브랜드 및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하여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점차 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국내 최초로 10개비 담배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사는 “기존 소비자의 선택권과 무관한 20개비/갑이 주류를 이루었으나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를 요구하는 요즘 추세에 발맞추어 10개비/갑을 출시하였다.”
10개비/갑으로 하루 최대 흡연량을 제한하자는 취지를 담았으며,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성까지 겸비하였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블랙을 사용하여 멋스러움을 강조하였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사의 대표는 10개비/갑 제품을 8월 초순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시판할 예정이며, 가격은 갑당 1,500원으로 책정하였다고 발표하였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사는 한국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내수 시장은 물론, 세계 수출 시장까지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전국 판매를 위한 유통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hankooktobacco.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 토바코 인터내셔널 소개
국내 최초로 해외 70년간의 담배 제조 기술을 가진 업체와 협력하여 당사 브랜드를 개발하였다.
국내외 시장 진출은 물론, 향후 국내 제조 법인 설립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번 출시브랜드 DOOMOK외에도 당사 자체 브랜드 및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하여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점차 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