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 1일 금융상담원 체험

홍헌표 기자

입력 2013-07-31 17:58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이 회사 고객서비스센터와 콜센터를 방문해 `1일 금융상담원 체험`을 했습니다.

`1일 금융상담원 체험`은 회사 경영진이 민원 처리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현장에 나가 직접 고객의 불만을 듣고 해결함으로써 민원감축 방안을 찾기위해 마련한 제도입니다.

이번 달부터 연말까지 이명재 사장을 포함한 모든 임원들이 의무적으로 참가합니다.

이명재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의 목소리와 현장 직원의 제안을 적극 수렴해 고객의 편의와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