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이 회사 고객서비스센터와 콜센터를 방문해 `1일 금융상담원 체험`을 했습니다.
`1일 금융상담원 체험`은 회사 경영진이 민원 처리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현장에 나가 직접 고객의 불만을 듣고 해결함으로써 민원감축 방안을 찾기위해 마련한 제도입니다.
이번 달부터 연말까지 이명재 사장을 포함한 모든 임원들이 의무적으로 참가합니다.
이명재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의 목소리와 현장 직원의 제안을 적극 수렴해 고객의 편의와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일 금융상담원 체험`은 회사 경영진이 민원 처리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현장에 나가 직접 고객의 불만을 듣고 해결함으로써 민원감축 방안을 찾기위해 마련한 제도입니다.
이번 달부터 연말까지 이명재 사장을 포함한 모든 임원들이 의무적으로 참가합니다.
이명재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의 목소리와 현장 직원의 제안을 적극 수렴해 고객의 편의와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