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 오른쪽은 유아용 액체세제 `액츠 베이비`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이 유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와 유아용 액체세제 `액츠 베이비` 디자인을 통합해 8월부터 본격 판매한다.
이번에 리뉴얼한 `피죤 베이비`와 `액츠 베이비`는 용기 디자인이 통합되어 유아용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용기는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했으며 `피죤 베이비`는 분홍색 용기 뚜껑을 `액츠 베이비`는 하늘색 용기 뚜껑을 각각 사용했다.
유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는 화학적인 인공색소, 음이온계면활성제, 인산염, 형광증백제, 염소표백제, 효소 등 아이 피부에 닿으면 안 좋은 6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아토피 피부에 도움을 주는 천연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했다.
유아용 액체세제 `액츠 베이비`는 유칼립투스, 유자, 자몽, 정향, 고삼 등의 천연복합성분을 첨가해 만든 아기 피부를 위한 액체세제다. `액츠 베이비`에는 천연 오렌지 크린파워 성분이 들어 있어 배변 자국, 유분 등 아기 옷의 없애기 힘든 얼룩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피죤 베이비`와 `액츠 베이비`는 두 제품 모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비자극 인정 마크를 획득한 안전하고 순한 유아 전용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되는 `피죤 베이비`는 파우더향과 로즈향 2종류가 있으며, 용량은 1400ml(용기), 1200ml(파우치)다. `액츠 베이비`는 일반용과 드럼용 2종이며, 용량은 1400ml(용기), 1200ml(파우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