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801/B20130801171739370.jpg)
달인 김병만의 광천김이 즉석구이 김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네요. 관계자는 “서해안의 질 좋은 원초만을 이용하여 MSG가 첨가되지 않은 신안산 천일염만 사용하여 만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소량 제작을 통해 주문 접수 후 바로 구워 발송해 주는 택배 배송을 한다고 합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801/B20130801171802030.jpg)
닥터하우스는 프랑스 주방용 칼 전문 브랜드 TB(Tarrerias-bonjean)의 국내 공식 유통 사업에 나선다고 하네요. TB사의 모든 제품은 5세 대에 걸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뛰어난 내구성과 절삭력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801/B20130801171834130.jpg)
아쿠아스케일은 유아용 디지털욕조의 파스텔 컬러 2종을 출시했네요. 디지털 욕조는 목욕과 몸무게 측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욕조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은 화사하고 은은한 느낌을 내는 파스텔 블루와 파스텔 핑크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고 하네요.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801/B20130801171857827.jpg)
치보 카피시모는 8월 리미티드 캡슐커피 카하와 마카레를 선보였습니다. 다크 초콜릿 향과 석류 향이 잘 풍겨져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카하와 마카레의 생산자는 잘 익은 체리들을 손으로 직접 따고 건조시키는 전 과정에 참여해 가장 좋은 품질의 커피콩을 로스팅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801/B20130801171914153.jpg)
코카콜라는 싱글족 및 소가족 가구의 증가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이면서도 행운의 숫자 ‘7’을 활용해 재미까지 더한 코카-콜라 777ml PET을 출시했네요. 이는 둘이 마시기에는 부족했던 500ml를 보완하고 소규모 가족이 마시기에는 다소 많게 느껴졌던 1.5L 보다는 양이 적은 중간 사이즈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