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지 일상사진`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박은지의 일상사진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8월 2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박은지 일본 휴가 중에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일본 여행 중에 촬영된 박은지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박은지는 화이트 시스루 셔츠에 블랙 핫팬츠차림의 복장으로 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자태를 보이고 있다. 또한 화이트 시스루 셔츠에서 얼핏 드러나는 그녀의 몸매는 순백의 순수함과 그 속의 섹시함을 과시하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듯한 모습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칭찬하면서도 정말 포착된 사진인지 의심하고 있다.
제목에서 드러나듯 `포착`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연출된 화보처럼 찍힌 모습이 의뭉스러운 것.
누리꾼들은 "포착사진 맞아? 백퍼 설정샷 같은데", "와 박은지 이쁘다. 스타일 좋네", "화보사진같아... 근데 좀 설정샷 티나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최근 KBS 2TV `가족의 품격-풀하우스` 녹화에 참여해 짝사랑 하는 남자를 쟁취하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하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박은지는 "좋아하는 사람이 여자친구와 헤어져 방황하고 있을 때 훅 들어가야 한다"며 "절대 내가 좋아한다는 것을 티내지 않고 SNS로 쪽지를 보내거나 연락을 자주해 남자 쪽에서 먼저 밥 먹자는 얘기를 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