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고객맞춤형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국민은행은 5일 그동안 축적된 방대한 양의 고객행태분석, 이용자의 사용성 평가와 철저한 검증을 거쳐 개인 맞춤형 정보제공과 영업점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KB골든라이프뱅킹`, `KB추천상품관`, `KB속 나만의 공간 My KB` 등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한 사이트들로 구성됐습니다.
KB국민은행은 특히 다양한 비금융콘텐츠로 무장한 `KB힐링 플레이스`와 `고객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도를 더했습니다.
또 신호등 보안등급제도를 통해 개인별 보안수준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나의 보안수준 조회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은행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상대적으로 소외받는 시니어고객과 장애인들에게 적합한 인터넷환경을 제공하며 고객 스스로 보안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해 사회적 문제해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민은행은 5일 그동안 축적된 방대한 양의 고객행태분석, 이용자의 사용성 평가와 철저한 검증을 거쳐 개인 맞춤형 정보제공과 영업점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KB골든라이프뱅킹`, `KB추천상품관`, `KB속 나만의 공간 My KB` 등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한 사이트들로 구성됐습니다.
KB국민은행은 특히 다양한 비금융콘텐츠로 무장한 `KB힐링 플레이스`와 `고객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도를 더했습니다.
또 신호등 보안등급제도를 통해 개인별 보안수준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나의 보안수준 조회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은행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상대적으로 소외받는 시니어고객과 장애인들에게 적합한 인터넷환경을 제공하며 고객 스스로 보안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해 사회적 문제해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