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콘도) 회원권 이래서 좋다 - (거제 대명리조트 오픈기념 특별혜택)

입력 2013-08-07 11:00  



7월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저마다 휴가준비에 들떠있다. 여기저기 물난리도 나고 비 피해를 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그분들에게는 죄송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여름휴가는 그 단어만으로도 사람을 들뜨게 만든다.


올해는 장마가 길어지면서 여름 더위도 늦게까지 이어진다고 한다. 극성수기, 인파에 밀리고, 여기저기 교통체증, 바가지 요금을 피해 한가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있는 것 같다. 오히려 극성수기를 피해 한가로운 휴가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인듯하다.


또한 올해는 추석연휴도 9월에 있어 여기저기 나들이 할 일이 많아진 것은 분명하다. 휴가나 급작스런 여행 일정이 있을 때 가장 불편하고 고민되는 것이 숙박시설이다.


어딜갈까? 어디서 잘까? 뭐하고 놀까? 등등 생각할게 너무 많아서 쉽게 발이 떨어지지가 않는데 그 모든 것이 한번에 해결될 수 있는게 아마도 리조트 분양인듯 싶다.


그중에서도 전국에 11개 직영시설과 8개의 체인시설 가지고 있는 대명리조트가 가장 눈에 띤다.


금번 시즌 거제리조트를 오픈하면서 다시 한번 리조트의 왕좌로서의 기세를 당당하게 한 대명리조트에서 특별한 혜택을 대거 내놓으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회원가로 연간 기명기준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쉽)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 2,100만원,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쉽)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회원제(멤버쉽) 경우 일시불 할인 패밀리 기명기준 2,220만원, 스위트는 3,160만원이며 회원제 선택 시 만기 후 전액 반환받을 수 있다. 법인무기명인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에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 ‘설악, 홍천 비발디파크, 양평, 단양, 경주,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와 변산, 제주, 여수엠블호텔’ 등의 직영 및 제휴 체인 콘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6월 개관)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추후의 신축 리조트도 모두 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특별 분양 이벤트 혜택으로 최초 회원 가입 시 신규혜택을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비발디cc, 델피노cc), 그 외 사우나, 회전목마 등등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무기명은 무료쿠폰발급)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전국콘도를 자유로이 회원권 하나로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의 윤진수팀장은 지난 4년간 리조트 분양금액을 동결 중인데, 최근 오픈한 리조트 및 앞으로 예정중인(삼척, 남해, 진도 등) 리조트의 원활한 사업진행과 물가 상승률 등을 감안해서 4년 만에 분양금액을 대폭 인상 예정이므로 대명리조트거제 오픈 기념으로 주어지는 특별혜택을 받고 입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또한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세한 상담을 위해 요청하신분에 한해 이벤트기간에는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하고 있고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본사문의 : 02 - 555 - 3122 (24시간, 주말,야간상담 가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