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식혜`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젊은 브랜드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비락식혜를 판매하는 팔도는 8일 젊은 층을 겨냥한 `비락식혜 컵`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 컵`은 밥알을 잘게 갈아 넣어 빨대를 이용해 마시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지난 3월에는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팔도 관계자는 “‘비락식혜 컵’은 전통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젊은 세대들과 한국적 정서를 소통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비락식혜 컵’의 출시로 전통음료의 소비 연령층을 젊은 세대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비락식혜’는 450억 원 규모의 전통음료 시장에서 약 70%의 매출을 점유하고 있는 전통음료의 리딩 브랜드입니다.
지난해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50억 원이 판매됐습니다.
비락식혜를 판매하는 팔도는 8일 젊은 층을 겨냥한 `비락식혜 컵`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 컵`은 밥알을 잘게 갈아 넣어 빨대를 이용해 마시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지난 3월에는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팔도 관계자는 “‘비락식혜 컵’은 전통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젊은 세대들과 한국적 정서를 소통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비락식혜 컵’의 출시로 전통음료의 소비 연령층을 젊은 세대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비락식혜’는 450억 원 규모의 전통음료 시장에서 약 70%의 매출을 점유하고 있는 전통음료의 리딩 브랜드입니다.
지난해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50억 원이 판매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