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의 각 지점이 2014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2014년 1월, 2월 예식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해피 뉴 2014’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대관료 무료 진행 및 폐백음식 서비스를 비롯해 예식당일 신랑, 신부 한복 대여 서비스 등 다양한 무료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3월~4월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도 현악 3중주, 포토테이블, 모바일 청첩장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계약을 한 이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다.
서울 역삼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최고다 오나르’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고다 오나르’ 이벤트 역시 2014년 1월, 2월에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면 홀대관료 무료 진행, 들러리 이벤트 연출, 혼주 헤어메이크업 2인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상품을 무료로 진행 가능하다.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2014년 1월~2월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웨딩의 신’이벤트를 펼친다. 위 기간에 예식 계약 고객에게는 홀대관료 무료 진행부터 식사비용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 밖에도 케이크 및 웨딩 포토 테이블, 현악 3중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서울 구로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2014년 상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월 예식 계약 고객에게는 홀 사용료, 식사비용 할인을 비롯해, 폐백 음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3월~6월 예식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홀 사용료 및 식사비용 할인 등을 비롯해 다양한 부가상품을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오스티엄 출장뷔페 전문 오케이터링은 1월, 2월 계약 진행 고객에게는 신혼여행 경비 일정액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3월, 4월 계약 진행 고객에게는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봄봄 이벤트’는 집들이 음식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신혼집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이다.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도 돌잔치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한 ‘진격의 벨라’ 이벤트를 펼친다. ‘진격의 벨라’ 이벤트는 2014년 계약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유러피안 돌상, 포토테이블, 성장 동영상 및 사회자, 아기 의상 등 돌잔치에 필요한 상품을 담은 벨라패키지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식사비용 할인 및 에듀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08월 31일까지 계약을 진행한 50팀 고객에게만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 (사진=오스티엄)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