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손에 드는 순간, 당신은 이미 책값 이상의 수익률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많은 주식투자자들을 울리고 웃게 만들었던 2012년 주식 시장, 누군가는 1700선마저 붕괴되어 울면서 대거 손실을 보며 주식을 던졌던 반면, 누군가는 웃으면서 저가에 주식을 매수하여 다시 장기 포지션을 구축함으로써 질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다.
개인들이 수익은커녕 손실을 많이 보는 큰 변동성 장세에 수익을 얻기 위한 해법이 이 책에 자세히 나와 있다.
`증시가 흐르는 방향대로 키를 잡아라`는 저자의 메시지와 함께 증시의 큰 돈이 움직이는 방향을 알아내는 법과 실전 응용편을 책에서 깊게 설명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주식 투자를 시작하면 누구나 한 번쯤은 대박을 꿈꾼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미 투자자들에게 대박은 그저 꿈일 뿐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대박은커녕 마이너스 수익률로 줄어든 잔고때문에 밤잠을 설치거나 긴 한숨을 쉬기 바쁘다. 하지만 분명 투자 고수 중에는 한 달 기준, 평균 월급의 몇 배에서 수십 배에 해당하는 수익을 꾸준히 내는 이들이 있다.
이 책의 저자가 바로 그런 투자 고수다. 그는 10년간 각종 수익률 대회에서 다수의 상위 입상을 했고 현재 주식 및 선물 옵션의 전업 트레이더와 증권 방송 전문가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자신의 투자 경험과 기술을 나누고자 수많은 주식 투자자들의 투자 상담을 해왔다.
그리고 이 책에서 그동안 상담을 통해 알게 된 개인 투자자다르이 쉽게 저지르는 실수와 그 해결책에 대해 얘기한다. 특히 개인 투자자들이 트렌드처럼 여기고 있는 성공적인 가치 투자 방법과 장기 투자 시 수익을 내는 방법에 초점을 맞춰 해심적인 내용만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