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생일파티, '감자별' 촬영장서 깜짝 파티 '환한 미소 훈훈'

입력 2013-08-15 09:49   수정 2013-08-15 09:52

배우 여진구의 깜짝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됐다.



여진구는 13일 청담동에서 진행된 tvN의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이영철 극본, 김병욱 연출)의 포스터 촬영장에서 17번째 생일을 맞았다.

15일 tvN 측에서 공개한 사진에서 여진구는 생일 케이크를 받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꽃미남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감자별`에서 정체불명의 베일에 싸인 홍혜성 역을 맡은 여진구는 현장에서 스마트하고 한층 성숙해진 느낌을 선보여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열연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였다.

tvN측에 따르면 포스터 촬영날 생일을 맞은 여진구를 위해 `감자별`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최송현이 몰래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열었다. 최송현, 김정민을 비롯해 아역배우 김단율, 정준원과 스태프들은 여진구의 포스터 촬영이 끝난 직후 곧바로 준비했던 생일 이벤트를 개시,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여진구를 감동시켰다.

생각지 못했던 서프라이즈 파티에 여진구는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에게 일일이 감사 인사를 전하며 실제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여진구는 "촬영 중에도 제 생일을 잊지 않고 챙겨주신 `감자별` 가족들에게 크게 감동받았고 정말 한 가족처럼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이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 좋은 시트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정말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진구 생일파티 훈훈해" "여진구 생일파티 남자 느낌 물씬!" "여진구 생일파티 웃는 모습도 상큼" "여진구 생일파티 잘 크고 있구나" "여진구 생일파티 `감자별` 기대된다" "여진구 생일파티 멋있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진구의 깜짝 생일 파티가 벌어진 훈훈한 `감자별` 포스터 촬영 현장의 자세한 내용은 오늘 15일 오전 11시 30분 tvN의 연예 뉴스 프로그램 `E new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음달 말 첫 방송될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 시트콤이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