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클라라 콤비, 깜짝 섹시 화보 '이게 웬일?'

입력 2013-08-16 15:36   수정 2013-08-16 15:51

‘건강 섹시 커플’ 박재범-클라라가 힙합 스타일 섹시 화보로 힙합 팬 유혹에 나섰다.

박재범과 클라라는 9월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초대형 힙합페스티벌 `2013 ONE HIPHOP FESTIVAL`을 앞두고 매거진 퍼스트룩(1stLook)에서 촬영한 깜짝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매거진 발간 전 선공개된 화보 두 컷은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클라라와 함께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재범의 커플샷과 클라라의 아찔한 골반이 드러난 섹시한 사진이다.

이 날 박재범-클라라의 화보 촬영은 평소 ‘넬리(NELLY)’와‘2PAC’의 열혈 팬인 클라라와 `2013 ONE HIPHOP FESTIVAL`무대에 오르는 박재범의 공통 분모인 ‘힙합’을 인연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박재범과 클라라는 tvN `SNL 코리아`의 고정 크루로 활약 중이기도 하다.

박재범은 “평소 `2013 ONE HIPHOP FESTIVAL`의 헤드라이너 ‘TYGA(타이가)’의 팬이다.이 밖에도 많은 힙합 아티스트와 함께 무대에 오르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즉석으로 비보잉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던 박재범은 `2013 ONE HIPHOP FESTIVAL`을 통해 자신의 비보이 크루들과 ‘박재범 with B-Boy Crew’란 이름으로 랩 뿐만 아니라 화려한 비보잉 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클라라 또한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 “`2013 ONE HIPHOP FESTIVAL`에 출연하는 넬리를 꼭 만나고 싶다”며 “페스티벌 당일이 SNL 녹화 날인데, 촬영 후 꼭 찾아가고 싶다.무대에 올려주시면 안 되겠죠?”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박재범 클라라, 표범과 얼룩말이라니 둘 다 숨막히게 섹시하다" "박재범 클라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 맞추더니 정말 잘 어울려" "박재범 클라라 화보, 남자든 여자든 다 넘어가겠다"며 폭발적인 반응이다.

한편, `2013 ONE HIPHOP FESTIVAL`은 CJ E&M 음악사업부문이 주최하는 초대형 힙합 페스티벌로 9월 7일 일산 KINTEX 8홀에서 열린다. TYGA(타이가), 넬리(NELLY)등 해외 유수 힙합 아티스트를 비롯해 버벌진트, 팔로알토, 배치기, 범키, 빈지노, 도끼, 매드클라운, 스윙스 등 국내 최고 힙합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국내 최초 시즌제 래퍼 서바이벌 Mnet `SHOW ME THE MONEY`,힙합 전문 커뮤니티 `엠넷 블랙` 개설 등 힙합 장르의 붐업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왔던 CJ E&M은 "올해 록페스티벌에 집중된 페스티벌 시장의 장르 다변화와 힙합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재범-클라라의 화보는 9월 5일 발매되는 퍼스트룩(1st L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CJ E&M 퍼스트룩)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